더부러, 혁신적인 보안폐기 서비스로 고객 만족 실현
[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전국에 위치한 많은 기업이 보존 기간이 지난 제품폐기를 위해 보안폐기업체를 찾고 있다. 안전한 폐기를 위해서는 확실한 보안처리 전문업체를 선정해야 하지만, 지방의 경우 불용품처리 및 서류처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를 찾기 어렵다.
이 가운데 전국 서비스망을 갖추고 있는 사회적기업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부러의 폐기시스템 전국 서비스는 전국 각지의 폐기처리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손쉽게 보안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업 맞춤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기록물폐기 전문회사로 출범하여 공문서를 정리해야 하는 기간에 작업 의뢰, 문의가 많다.
아울러 더부러는 안전한 종합 보안처리전문업체를 지향하는 만큼 차별화된 보안폐기 서비스를 실시한다.
더부러에 따르면 서류폐기, 문서폐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업체선정 과정에서 다양한 조건을 요구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이는 기록문서폐기을 통해 개인정보나 회사의 기밀 유출을 막기 위한 것으로, 민감한 자료폐기 작업일수록 보안시스템 구축으로 안전한 보안처리 전문업체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 기록물파쇄 분야 1군 업체인 더부러 주식회사는 국내 최다 현장파쇄차량 보유업체로 현장폐기차량이 1시간에 1톤 이상을 파쇄하며 하루 문서파쇄량이 높다.
그 때문에 문서량이 많은 공기업이나 관공서를 주로 진행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전문 보안교육을 받은 보안요원이 처음부터 끝까지 안전하게 파쇄를 진행하며 폐기 후에는 파쇄증명서와 보안각서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부러는 5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 업체로 서비스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